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여행이야기

장가계 여행(6) 황룡 동굴

by 세포네 2015. 5. 28.

 장가계의 아름다운 용암동, 황룡동(黃龍洞), 황룡동굴. 중국 10대 용암동굴 중 하나인 옵션에 포함된 황룡동굴(뱃놀이포함) 관광.

무릉원의 제일 동쪽에 있는 삭계곡의 북단으로 7km 떨어진 곳에 있는 이곳은 1983년에 발견된 곳으로,

지각운동으로 이루어진 석회암 용암동굴로 "중화최대의 아름다운 저택", "중국의 국실(國室)", "종유동 중의 최고"라는 이름이 있다.

상하 총 4층으로 되어 있으며 총 면적은 10, 동굴을 지탱하고 있는 종유기둥의 길이를 모두 합한 것이 14,000m 에 달하는 규모를 가지고 있다.

동굴내에는 1곳의 물구덩이와 2곳의 하류, 3곳의 폭포, 4곳의 연못, 13개의 궁정, 96개의 길이 있고

각각 석유, 석주, 석화, 석복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 중에서 정해신침(定海神針)이라는 곳은 황룡동에서 가장 기이한 풍경을 가진 곳으로 유명한데,

종유석으로서 높이가 27m에 달한다. 이곳은 1998년 중국 평안보험공사라는 보험회사에서 1(180억원)의 보험을 든 것으로도 유명하다.

또한 이곳 외에 미궁(迷宮), 용궁(龍宮) 등 기이하고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하다.

1983년부터 개장하였으나 2002년부터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다. 200억을 투자해서 개장을 하였고,

현재 매일 수 백명의 관광객들이 동굴을 찾아주고 있다. 보드를 타고 동굴 안을 구경할 수 있으며 동굴 안에는 희귀동물이 많이 서식하고 있다.

종유석, 석주, 석순 등 장관이다.

 

 

 

 

 

 

 

 

동굴입구

 

 

 

 

 

 

 

 

점점 어두워지면서 . . .

 

 

 

탐사를 마치고 나와서 이제 호텔로 향한다

호텔에 도착 전신마사지를 하러 갑니다~~~~~~

 

 

보트를 타고 동굴을 올라가면서 동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