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걷기

굴포천, 청천천, 갈산천

by 세포네 2022. 5. 28.
728x90

부들공원 건너편
삼산체육공원 옆길
청천천을 따라 . . .
이 동네에선 꽁이길이라 하나 봅니다.
갈산주공 2단지 옆
청천천과 갈산천이 만나는 곳
아마도 어디선가 물을 퍼올려 여기서 흘러내리는가 봅니다.
갈산천 풍경
여기서 갈산천이 굴포천을 만납니다.
청천천의 끝을 보네요. 복개가 되어 더는 올라갈 수 없네요
다시 갈산천과 청천천이 만나는 곳
청천천을 따라 돌아옵니다.
새벽공원 앞 다리
신성미소지움 아파트 앞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