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감상실]/생활성가·성음악

난 행복해

by 세포네 2014. 1. 29.
728x90

 

 

난 행복해

                                              작사: 이선우
                                              작곡: 이기연
 
세상이란 언덕위에
서 있는 나
때론 비 맞아 흠뻑젖기도 하고
거센 바람에 지친 어깨는 남루해지고
태양에 그을려 지고
 
잃어버린 것들 상처받은 아픔에만
눈이 멈추었을 때는 절망 뿐이던
그 아팠던 시간 그 뒤에 숨겨져 있는
남겨진 희망 찾아서
 
한 없이 펼쳐진 넓은 하늘 깊은 바다 가운데
다시 햇살이 나고
밝아오는 나의 모습 두 팔벌려 세상을 껴안고
내 안에 또 다른 나 하나되어 살고 있는 이 날에
기뻐 뛰는 가슴이
비 개인 하늘 위에 무지개로 피어난
난 행복해~
 
감당치 못할 그런 일들은 없어
안된다 나 스스로 포기 했을 뿐
진주가 아픔 속에 탄생하듯이
나는 다시 태어난 거죠
 
모든 것을 이루는 내 속안에 있는 내가 있기에
나의 아픔 나의 모든 상처는
다른 나로 큰 힘 되어 있었죠
 
나에게 묻죠 내가 누구인지 왜 사는지
나는 알죠
혼자 아닌 다른 나와 함께 있어 웃을 수 밖에
 
한 없이 펼쳐진 넓은 하늘 깊은 바다 가운데
다시 햇살이 나고 밝아오는 나의 모습
두팔 벌려 세상을 껴안고
내 안에 또 다른 나
하나되어 살고 있는 이 날에
기뻐 뛰는 가슴이
비개인 하늘위에 무지개로 피어난
난 행복해~
난 행복해~
 
 
난 행복해~~~~~~~~~~~~~~~~~~~~~^^


728x90
반응형

댓글